온라인바카라“ESSE9.COM”검증

온라인바카라가 '부부의 세계'를 통해 바람둥이 손제혁을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배우 김영민은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극본 주현, 연출 모완일,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에서 이태오(박해준 분)의 친구이자 회계사 바카라검증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a target="_blank" href="https://www.esse9.com/baccarat">온라인바카라</a>


극 초반 온라인바카라는 아내 고예림(박선영 분) 앞에서도 바람기를 숨기지 않는 뻔뻔함, 친구 이태오에 대한 바카라검증 갈등을 일으키는 모습 등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심지어 손제혁은 이태오 아내 지선우(김희애 분)를 마음에 품더니 하룻밤을 보내기까지 했다. 고예림에게 외도를 들키고도 뻔뻔하게 지루함이 싫다고 말하는 바카라검증은 모든 시청자들의 분노를 불렀다.

하지만 이후 온라인바카라로부터 이혼 통보를 받은 바카라검증은 그제야 아내에 대한 자신의 마음이 사랑이었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 손제혁의 노력 끝에 두 사람은 재결합에 성공했다. 하지만 이미 깨져버린 신뢰는 회복할 수 없었다. 결국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가게 됐고, 손제혁은 새로운 여성과 사랑을 시작했다. 온라인바카라는 이렇듯 변화무쌍한 손제혁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 많은 시청자들의 바카라검증을 받았다.

온라인바카라 최근 진행된 뉴스엔과 바카라검증에서 "다른 작품과 달리 '끝내고 싶지 않다'는 느낌이 들었다. 늘 작품이 끝날 때면 섭섭하기도 하지만, 시원하다는 느낌이 드는데, 특이하게도 '더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박선영 씨랑도 그런 바카라검증 이야기를 나눴다"며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털어놨다.

지난 5월 16일 방송된 '부부의 세계' 마지막회는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28.371%라는 어마어마한 바카라검증으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는 JTBC 'SKY 캐슬'(23.779%)마저 넘어선 비지상파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이다.

온라인바카라 "아무래도 김희애 선배님이 나오는 작품이다 보니 '어느 정도는 잘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이렇게까지 바카라검증이 잘 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하지만 현장에서는 작품의 무게감 때문인지 들뜨지 않았다. 김희애 선배님도 지선우의 마음을 유지하고 있다 보니, 모두들 끝까지 차분하게 마무리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는 "요새 마스크를 쓰지 않나. 마스크를 써도 알아본다"며 기쁨을 드러냈다.

뻔뻔한 바람둥이 캐릭터 탓 욕도 엄청나게 먹었다. 온라인바카라 "욕을 먹어 싸다. 당연히 욕을 먹어야 된다. 초반에 해준이랑 '우리 둘 중 누가 더 욕을 많이 먹을까' 이야기했는데, 위너는 해준이었다"며 웃었다.

손제혁의 바카라검증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온라인바카라 "예림이가 '당신을 사랑하지만 용서가 안 된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그 장면이 참 좋았다. 14회부터는 예림이랑 만나는 신이 정말 슬프더라.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박선영 씨도 '슬프다'고 하더라. 서로 사랑하는데 용서할 수 없는 그 마음이 애틋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러다 마지막회 대본을 봤는데, 새로 만나는 여자분 캐릭터 이름이 '새 여자'더라. 제혁이한테 참 잘 어울리는 이름인 것 같아 웃겼다"며 "이전까지의 제혁이는 육체적으로 여자 없이 못 사는 인간이었다. 하지만 이제는 바카라검증이 없으면 못 사는 사람이 된 것 같더라. 반면 온라인바카라 혼자서도 잘 살아가지 않나. 제혁이는 그렇게 덜 된 인간을 대변하는 게 아닐까 생각했다"고 밝혔다.

온라인바카라 이번 작품에서 유독 상의 탈의를 많이 했다. 관련 질문에 김영민은 "많이 티는 안 났지만 나름대로 초반에는 바카라검증을 했다. 해준이도 운동을 한다고 하더라. 그런데 촬영 때문에 시간도 없었고, 코로나19가 터지면서 운동도 갈 수 없게 됐다. 상체 노출신이 많아 신경을 썼는데, 저도 좀 아쉬웠다. 헬스장 가는 게 순조로웠다면.."이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또 온라인바카라 '눈빛에서 욕망이 줄줄 흐른다'는 바카라검증의 반응에 대해 폭소하며 "그때 tvN '사랑의 불시착'과 촬영 기간이 겹쳤다. 색깔이 다른 캐릭터였기 때문에 노력을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을 미리 했었다. 워낙 베테랑 선배님과 촬영을 하는 것이고, 바카라검증이 어려웠기 때문에, 한번이라도 더 노력하고 생각해야겠다는 마음이 눈빛에 반영된 것 같다"고 말했다.

<a target="_blank" href="https://www.esse9.com/baccarat">온라인바카라</a>


가수 황인욱이 신곡 '취했나봐'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가운데, 그를 둘러싼 '사재기 논란'이 또다시 도마 위에 올랐다.

온라인바카라 2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취했나봐'를 공개했다. 해당 바카라검증은 발매 당일 음원사이트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동시에 논란이 일었다. 또다시 '사재기 의혹'이 제기된 것. 앞서 온라인바카라 지난해 '포장마차'로 여러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하며 '음원 사재기로 얻은 결과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은 바 있다.

이후 바카라검증이 그의 실명 거론과 함께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하며 논란은 더욱 거세졌다. 당시 온라인바카라 자신의 SNS를 통해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하고 싶다"고 적었다.

언급된 가수들의 소속사는 일제히 사재기 의혹을 해명하며 법적 대응도 시사했다.

온라인바카라측 역시 "사재기 의혹은 사실무근"이라며 "사재기라는 범죄행위를 저지른 바 없다"고 밝혔다. 또한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다수 대중에게 허위사실을 기정사실로 해서 당사와 소속 가수의 바카라검증을 훼손시킨 모 가수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며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차후 법적 절차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바카라 소속사 역시 "아티스트의 입장을 대변하고 보호해야 하는 바카라검증 의무가 있다"며 "변호인을 선임해 응대할 예정"이라고 맞섰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